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에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맛집 검색 후 찾은 곳 인데요
평리단길에 위치한
“소연옥”이라는 집입니다🙌🏻

✅영업시간
월 - 일 :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20:00

저는 토요일 한시쯤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대략 한시간 정도 걸릴 것 같아서 근처 카페에 있다가
들어갔는데 총 한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저는 규카츠 + 연어덮밥 + 우동 세트
콜라를 시켰어요!

직원분이 미니화로에 불을 붙여주세요

규카츠

연어덮밥

미니우동

약간 딱 인스타 감성의 메뉴들..!
그래서 웨이팅이 많았던 것 같아요..ㅎㅎ

근데 딱히 조명은 사진이 잘나오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화로에 버터로 코팅한 뒤에
규카츠를 올려서

취향에 맞게 구워먹으면 되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버터로 구워서 조금 기름지기 때문에
와사비를 올려먹으면 딱이에요!!

연어덮밥도 연어가 도톰하고
신선해서 맛있었습니당!



인스타감성
데이트장소 추천
웨이팅할 정도는 아님

재방문의사 없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