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후기 좋은 양식 집 검색하다가
“노반타”라는 음식점이 눈에 띄어서
방문해봤어요🤗

영업시간
월-일 : 11:30 ~ 22:00

음식점 외관 모습이구요
건물 앞에 주차장에 주차하실 수 있어요!🙂
저는 네이버예약으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손님은 많지않았고
예약없이 방문해도 될 것 같았어요!

가게내부는 깔끔하고
약간 유럽풍~?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에요!
데이트나 모임장소로 좋아보여요☺️

메뉴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와인, 음료류가 있어요

식전빵
부드러운 빵은 아니고 바게트
느낌의 빵이에요!

만초파스타

주문한 메뉴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괜히 파스타 맛집이라고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스테이크 샐러드

스테이크도 굽기도 적당했고
같이 나온 샐러드랑 먹으니까
상큼하니 좋았네요🙂

라쟈나

한정판매라서 주문했는데
토마토 베이스로 약간 특유의 향?이
느껴졌어요! 와인이랑 잘 어울릴 듯한 느낌?

음료류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프렌치프라이

갓튀긴 감튀 맛없없❤️‍🔥



음식이 맛있음
직원 친절
데이트 장소 추천
모임 장소 추천
주차가능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