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는 저의 최애 초밥집인데요
서울까지 갈일이 많이 없어서 맨날 말만하다가
드디어 다시 찾아갔는데
여전히.. 명불허전..👏🏻👏🏻
홍대에 위치한 “나랑가“ 초밥집입니다☺️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 휴무
화-일 : 11:30 ~ 21:3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위치는 홍대,망원,연남,합정
딱 그 중간에 위치해있어요!

화장실은 나가서 왼쪽 골목 외벽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홍대 제 3기숙사 주차장에다가
주차하라고 써져있네요 :)

메뉴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런치세트는
주문할 수 없었고
1. 특별초밥
2. 별선초밥
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 주문 후에
단품도 추가 주문가능해요!

이외에도 칠판에 적혀있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귀엽게 설명돼있는 생선들✧٩(•́⌄•́๑)و ✧

기본으로 생강,와사비,간장이 앞에 셋팅돼있어요
편하게 덜어먹으면 됩니다!

우동은 서비스로 나와요🍜🤍
뜨끈하고 맛있어요 초밥이랑 궁합👍🏻

우동 국물 맛보다보면 주문한 초밥이 나옵니다

아카미, 활어, 도로, 엔까와 초밥

초밥은 들어서 간장에 찍으면 부서질 수 있어서
생강을 간장에 담가서 회에 발라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밥알이 살아있다고 해야하나요..🥰
밥알이 너무 촉촉하고
회는 너무 신선하고

그냥 녹아요…. 입에서 사라져요…..

장어, 장새우, 연어 초밥

두번째 접시에는 양념이 되어있는 애들을
주신 것 같아요!!

이것들도 그냥 녹아요..^^🧡

그냥 녹아버려서 배도 안차고
다른 초밥도 궁금해서 추가 주문을 했어요!
우니, 타코와사비, 계란 초밥

우니는 통영에서 가져오셨대요!
저는 우니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확실히 비리지 않고 신선한 맛이 였어요!!
(약간 신선한 게장 알을 한꺼번에 먹는 느낌🤔)

마지막 초밥까지 다 먹으면
후식으로
우메보시를 주세요!

토마토를 매실에 절인건데
시원하게 마무리하기 좋더라구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먹고나왔네요

초밥이 그냥 입에서 녹아버려서
약간 대식가 분들은 배가 안차실수도 있어요
( 는 나 )



데이트장소 추천
초밥 찐 맛집
살살녹음
위치는 약간 애매함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