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트럴파크를 걷다가
경주에서 엄청 핫❤️‍🔥한
경주 십원빵을 발견했어요!! 너무 궁금했었어서
바로 사먹어봤습니다💛
“경주 십원빵”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 - 금 : 17:00 ~ 24:00

연트럴파크에 위치하고 있는데
네이버 영업시간에는 5시부터라고 써있는데
저는 3시?쯤에 갔는데 열려있었어요!!🙃

1개에 3천원이고
현금으로 드리면 왕!치즈로 넣어주신대요ㅋㅋㅋ
하지만 저는 카드로…🫨

앞에 놓여져있는 것들은 모형이에요!
주문하면 바로 따뜻하게 만들어 주세요

반죽에다가 모짜렐라치즈를 넣으시는 모습!

다 만들어진 십원빵에서 약간
피자빵냄새?🍕가 났어요!

주문하면 대왕 오백원을 주시면서
그늘에서 쉬다가 10분뒤에 오라고 하세요!ㅋㅋㅋㅋ

연트럴파크 눈으로 구경하다보면
10분 순삭,,

대왕오백원을 드리면 십원빵을 꼬치에다가
꽃아서 주십니다

안에는 치즈만 들어있고
치즈가 쭈욱~~~ 늘어나요🧀🧀

맛은 달달한 치즈가 들어있는 붕어빵 맛?
길거리 간식으로 한번 사먹어보기
좋은 것 같아요!😊



길거리 간식으로 좋음
근데 여름엔 조금 더움
맛은 있지만
또 사먹지는 않을 듯..!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