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천에 약속이 있어서
맛집을 검색해보다가
갈비가 맛있어 보여서 방문해본 곳 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 11:00 - 23:00
라스트오더 21:45

가게 앞 주차 가능

역에서 약 1~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가게 바로 앞에 주차도 가능했어요!☺️

저는 돼지양념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 기준 17,000원입니다

기본 밑반찬

밑반찬이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돼지양념갈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갈비🤤

서비스로 동치미육수에 소면도 주시는데
갈비 먹다가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어요!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노릇노릇 맛있어보이죠..

갈비맛 자체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기본적으로 맛있는 갈비 맛 이였어요!

갈비 조금 남았을때 냉면도 시켰어요
냉면은 모임장소 고깃집에서 많이 나올만한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기본적으로 맛있었네요!

그냥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가게 깔끔함
모임장소 회식장소 추천
기본적으로 맛있음

재방문의사는 없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