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초당 순두부마을

사진이 보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모든 가게가 웨이팅이 길어 저희는 
줄이 없던 가게로 가게되었어요.

입구에 보이는 기다려 볼만한 이라는 글씨에
기대를 많이 하였습니다.

메뉴판
얼큰순두부전골
얼큰순두부전골
모두부 반모

두부가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양념장에는
힘을 쓰지 않은 것  같았어요.

기대해도 될 만한 솥밥
솥밥

솥밥 향이 고소하니 굉장히 맛있었어요.
얼큰 순두부 전골과 함께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심춘옥 청국장
초당  순두부 마을은 어딜가나 웨이팅이 길었어요.
다른 맛집들도 어느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지만
이 가게의 두부만큼은 우리가 평소 먹던
시판용 두부와는 다른 고소한 맛이 가득한 
두부였어요.
확실히 두부마을에 있는 가게 같았습니다.
 
재방문의사는 있지만
여러가지 맛도 궁금해서 
심춘옥 청국장의 경우
다른 가게로 방문 할 것 같습니다.

다른 곳의 웨이팅이 길면 비교적 추천드릴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초당찰떡

서비스 구운찰떡

청국장 집을 나와서 주변을 돌아다니던중

찰떡을 파는 가게가 보여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당시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던 가게였는데

사진이 첨부되진 않았지만 

찰떡이 굉장히 이쁘고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선물용으로 구입을 하는데 시식해보라고 

즉석에서 구운찰떡을 주셨습니다.

배불렀지만...

즉석에서 구운찰떡이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선물용으로 줄때는 초당 찰떡을 추천드릴께요.

구운거는 즉석에서 바로 먹어야 맛있었고,

초당찰떡은 다음날이 되어도 맛있었어요.

지인 선물용으로 사가기 좋은 가게였습니다.


강릉 명물 순두부 젤라또

순두부 젤라또

순두부초당마을이라서 순두부 젤라또를

골라 먹게 되었습니다.

두유맛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두유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