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는 연남동에 위치한
정말 유명한 중식당이죠!
“중화복춘 골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 11:55 ~ 22:00
라스트오더 21:00

가게 외관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 뿜뿜..!!

내부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저는 평일 딱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그뒤로 바로 우루루 입장하셔서
오픈과 동시에 만석됐어요…wow😳

식기류도 고급진 느낌🏅

짜샤이도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제일먼저 중화복춘에서 유명한 메뉴죠
동파육이 나왔어요!!

비쥬얼.. 영롱하지 않나요..?
부들부들 동파육과 청경채의 조합😍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잇몸으로도 씹히겠다는 정도ㅋㅋㅋㅋ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맛은
청경채가 잘 잡아줬습니다💚

이건 제가 시킨 짜장면인데요
야채랑 해산물이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안물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짬뽕!
불맛나는 얼큰한 짬뽕
깔끔한 맛이였어요!!

볶음밥도 시켰는데요
소스가 색이 굉장히 독특하더라구요~?
볶음밥이 가장 간이 약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

후식으로는  팥으로만든 푸딩..?을 주시는데
정말 한입거리ㅎㅎㅋㅋ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맛있게 마무리 잘했습니다!



회식,외식 장소 추천
고급스러운 중식당
가격도 비싼편
첫만남자리 추천
음식 맛도 고급

재방문의사 없음ㅎㅎ😳
(비싸요ㅠㅠ)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