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방문한 곳은
인천 부평에 위치한 피자집인데요!
8pcs라는 피자집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라스트오더 22:00

저는 평일 저녁 7시30분쯤에
방문했어요!
외관부터 느껴지는 힙한기운🫣

제가 들어갔을때 자리가 딱 한 테이블 남았었어요..
ㄷㄷㄷ아슬아슬하게 세이브🙌🏻
테이블은 2인석 6테이블
4인석 1테이블 정도로
엄청 넓지는 않아요~

가게 내부는 조명도 그렇고
흘러나오는 음악도 그렇고
굉장히 힙했어요!!

메뉴판

모든 테이블에서 하프피자를 시키시길래
저도 하프피자로 주문했어요!
이집에서 가장 유명한 감자튀김피자와
페페로니피자 반반으로 해서 주문했네요🤗

파마산가루, 핫소스,레드페퍼
식기류, 갈릭소스, 할라피뇨, 피클

나이프랑 포크가 굉장히 감각적이에요
저런 나이프는 어디서 사시는걸까요🤔ㅎㅎ

저희가 마지막 자리에 앉았다보니까
앞에 밀린 피자가 많았나봐요..
한..3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테이블이 다 채워진 뒤로는
웨이팅도 생겼답니다!! 휴우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주문한 하프피자가 나왔습니다!!!

한쪽은 감자튀김피자
감자튀김이 굉장히 바삭하고 달달하고
치즈의 짭조롬함까지 더해져서
단짠그자체.. 진짜 맛있었어요…😋
감자튀김 양까지 푸짐하게!!

또 먹고싶어요..🥲
(약간 그 빕스샐러드바에 감자튀김 그 맛이에요)

다른쪽은 페퍼로니피자
기본 피자인데 토핑도 푸짐하고
이것도 기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

역시 갓나온피자는.. 사랑입니다..❤️
너무 배부른데 맛있어서
둘이서 안남기고 다먹었어요🐖


피자 맛집 인정
평일 오후8시쯤 웨이팅 생김
감자튀김피자 존맛
주말엔 웨이팅 더 있을 듯
데이트장소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