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부평공원 근처에 있던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 후 재 오픈을 했다길라
방문해봤습니다!😊


영업시간
12:00 ~ 22:30
라스트오더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간판부터 굉장히 세련되진걸 볼 수 있었어요!

원래는 갈비만 무한이였는데
다른 메뉴들도 추가 된 것 같네요!

입구입니다🙌🏻

갈비, 등갈비, 통삼겹살, 숯불닭갈비가 무한!!🫣

11세 이상 무한리필 가격은
1인 17,900원입니다


무한리필 종류들을 살펴볼게요!

깻잎장아찌
청포묵무침
잡채
떡볶이
모듬튀김
모닝빵 (갈비버거)
무말랭이, 마카로니, 김치, 마늘, 떡, 고추장
상추, 파채, 양파, 고추절임, 청양고추
탄산음료
고기 코너
생등갈비
통삼겹살
돼지껍데기
숯불닭갈비
갈비

생등갈비부터 먹었는데요!
고기상태가 굉장히 좋아보였어요!
맛도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먹어본 건 통삼겹살!
정말 두툼한게 비계만 너무 많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가위도 잘들어서 굽기도 편했습니다🐖🐖

다음으론 명륜진사갈비의 메인 갈비!
갈비는 역시나 맛없없..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뼈있는 부분보다는 뼈 없는 부분이
더 먹기편하고 양도 많아요!☺️
뼈없는 부분으로 골라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돼지껍데기는 생각보다 두툼하더라구요?
저는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한점만 먹었는데
껍데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콩가루도 구비 되어있으니까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엔 없지만 숯불닭갈비 맛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양념은 제육볶음맛이 났어요!
이것도 무난하게 잘 먹었네요!!

마지막 마무리로 냉면을 주문했는데요
리뉴얼 전에도 몇번 와봤지만
여기는 물냉보다는 비냉이 맛있어요!
비냉 추천👍🏻👍🏻



고기 종류 다양함
고기 이외에 음식은 그냥 그저그럼
가격대비 맛있음


식기류가 깨끗하지는 않음
고기류는 평균 이상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