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집을 찾아보다가
미국느낌 물씬~ 풍기는 곳이 있길래
한번 찾아가봤어요! 바로
압구정에 위치한
“선데이버거클럽”이라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20
라스트오더 20:30

매장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부터 풍겨지는 미국 스멜~🍔🍔

메뉴판
저희는 굿데이투다이, 할리피뇨버거에
캔음료 셋트로 시켰구요 치즈,칠리소스 추가했어요!
그리고 양송이프라이즈까지 주문했습니다!

빨간색과 노란색의 조합이 더 미국 느낌을 나게해요!
테이블마다 티슈,핫소스,케찹,머스타드가
놓여져있어요

감자튀김 (치즈,칠리소스 추가)

감자튀김 자체가 굉장히 두껍고 맛있었어요!
위에 소스는 정말 미국의 맛..!!!
저는 느끼한걸 잘 못먹는 편인데
일행은 이것이 미국의 맛이지~ 😌라며 맛있게먹었어요ㅋㅋ

양송이프라이즈

양송이를 굉장히 바삭하게 튀긴 음식인데요!
비쥬얼도 정말 좋고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버섯 육즙이 뿜뿜👍🏻
(이것도 많이 먹으니 느끼..함 주의❌)

굿데이 투다이 버거

비쥬얼부터 압도…🤪
패티가 무려 4장…!!!!!!
패티의 맛을 온전히 즐기고 싶으신 분들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정말 미국의 맛 그자체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느끼하다보니
맥주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할라피뇨버거

이건 제가 주문한 버거인데
자칫 느끼 할 만한 맛을 할라피뇨가 잡아줘서
맛있었어요!!



미국현지 느낌
미국버거 그자체
다소 느끼할수도
튀김류 맛있지만
(느끼)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