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남동 카페를 찾다가
평점도 높은데
파블로바를 판다고 하길래 바로 방문했습니다😀
연남동에 위치한 “라프하우스”라는 카페이구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라프하우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포스터에부터 존재감 뿜뿜하고 있는
파블로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웨이팅은 없었는데
주말이나 점심에는 웨이팅이 있는 것 같아요!

메뉴판

저는 청귤에이드, 밀크티, 딸기파블로바1단을
주문했어요!

파블로바는 전문 조리사가 조리한대요!
즉석에서 만드는거다보니까
10~15분 정도 소요된다고 안내 돼있어요👩🏻‍🍳

카페 내부 모습인데요
엄청 크진않고
테이블 5개?정도 있는 것 같아요!!

먼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용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시는데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음료는 무난 무난~ 기본적으로 맛있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블로바가 등장했습니다

일단 비쥬얼부터 압살하는 모습ㅋㅋㅋ
너무 이뻤어요ㅋㅋㅋ❤️❤️
플레이팅도 예쁘고ㅠㅠ 대충 찍어도 잘나오더라구요📸

약간 머랭쿠키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겉은 파삭하게 부서지고
안은 그냥 입에서 녹아버린다고 보면돼요🫢
마카롱 꼬끄처럼 쫀득한 느낌도 있어요!!

달달하기때문에 아아랑 드시길 추천!!
입에서 사르르 녹다보니 금방 순삭된다는 단점이
(ㅋㅋㅋㅋㅋㅋㅋ)


파블로바 맛집
직원들 친절
전체적으로 깔끔

재방문의사 없음😓
(좋았지만 또 방문해본걸로 만족)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