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분당 이 곳은 쌀국수 체인점인데요!
저는 서울에서 먹어봤었는데 부평에도 있길래
한번 방문 해봤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45

외관이 우드느낌으로 눈에띄죠! 약간
일본느낌?🤔

메뉴입니다!

1인석이 있고 테이블석도 있었어요!
1인석에 앉으면
위에 컵이나 그릇을 올리면 알아서 리필해주세요!
(내향성인분들도 혼밥 ssap가능👍🏻)

기본찬 절임류랑 물

미분당은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소스는 칠리소스, 핫소스, 해선장 소스 3가지에요

힘줄쌀국수

전체적으로 국물이 깔끔해요
쌀국수 특유의 향 싫어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만한 맛입니다(는 바로 저)ㅎㅎㅎ

힘줄이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힘줄은 별로 안좋아해서..
힘줄만 들어있는거 드시면 약간 느끼하실수도..🤔

차돌박이 쌀국수

저는 차돌박이 쌀국수 픽했는데요
깔끔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고수는 추가로 달라고하면 주십니다!
숙주랑 면사리도 부족하면 추가해주시는데요!😀
여기는 한번가면 배터져서 나와요..🫠❤️



깔끔한 쌀국수집
향이 강하지않음
혼밥 핵 추천
직원 친절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