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부평역에 유명한 빵집인데요!
에키노마에 빵집입니다:)
생방송투데이에도 출연한 맛집인데요
저도 부평 갈때마다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내돈내산)

영업시간
매일 9:00 ~ 22:00

부평 지하상가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빵 이외에도 음료도 판매합니당
내부에 좌석도 있어서 빵과 음료를 먹을 수 있어요🙂

안쪽에서 즉석에서 빵을 만드는 모습!👩🏻‍🍳

집게를 이용해서 트레이에 담아서 결제하면 돼요:)

에키노마에 베스트빵은
나가사키롤
야키소바 산도
시오빵이네요!👍🏻

야키소바 산도는 오전 11시, 오후 4시에 나온대요!

빵 종류를 살펴볼게요🥖🥐🥨

초코마들렌, 약과쿠키, 휘낭시에, 티그레
시오빵(소금빵)
스콘류
모찌빵, 크림치즈빵
왕밤단팥빵, 오이시버터
명란바게트, 갈릭크림치즈
딸기케이크
나카사키롤, 딸기우유
닭가슴살버거, 커스터드브리오슈, 파크림치즈시오빵
야끼소바산도, 감자치아바타, 콘마요소세지
블랙피자빵, 매콤참치피자빵, 멘치카츠버거, 고로케
롱소세지빵류, 새우고로케, 모찌빵
생크림딸기브리오슈, 딸기생크림소보루
왕슈크림빵
샌드위치
어니언베이글, 초코생크림
모카빵
모닝빵
꽈배기, 퀸아망, 에그타르트, 산도류
바질포피아, 치아바타류
에그마요버거, 모카크림빵
타코야끼감자사라다, 맘모스빵
앙버터
바게트

이렇게 전 메뉴를 찍어보았어요!
빵 종류 굉장히 많아요..
게다가 먹음직스럽게 생긴 비쥬얼들..🫢츄륩

조금만 사야지~하고선
트레이 가득 담아 가게된다는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평역 빵 맛집
종류가 다양함
일본식 빵집
가성비 괜찮음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