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는 정말 유명한 도넛이죠!
아이언맨 도넛이라고도 불리는
랜디스도넛 연남점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멀리서도 옥상에 도넛이 존재감을 뿜뿜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ㅋㅋㅋ
건물 전체가 랜디스도넛입니다

건물 옆쪽에 사진스팟📸
많은분들이 구매하시고 인증샷 남기시더라구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모니터로 메뉴가 나옵니다

평소에는 워낙 웨이팅이 길다보니 내부에
웨이팅 라인이 길게 쳐있었어요!
저는 평일 3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구매 할 수 있었네요!

박스 종류를 먼저 고른 뒤
직원분에게 말씀드리고
원하는 도넛을 고르면 됩니다🙂
(3개부터는 박스포장 1~2개는 개별포장 가능)

도넛도 몇가지 빼고는
거의 꽉 차있었어요🍩🍩

도넛메뉴1
도넛메뉴2

제 최애 메뉴는
버터크림도넛하고 글레이즈드 그리고 크론디입니다❤️
애플플래터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그건 품절인것같았어요..😫😫

랜디스 도넛은 전체적으로 빵피가 쫄깃하고
굉장히 달달해요…!!!!
단거 못드시는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어요🫠

바로 뒤에서 만들어진 빵들은
즉석에서 바로바로 리필되고 있었어요!

도넛 이외에도 랜디스 굿즈들도 판매하니까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당: -)


평일 3시 웨이팅 없음
빵 종류 많음
바로 당충전 가능
미국의 맛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