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번에 송도에 빕스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 때
퇴근하고 금요일 저녁 7시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무려..100팀이 넘었었어요
대기도 마감돼서 기다리지도 못하고
발길을 돌렸었는데요...ㅎㅎ

이번엔 네이버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샐러드바 평일디너/주말 45,900원
샐러드바 평일런치 35,900원

저희는 11시30분 타임에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예약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들어갔고
웨이팅하고 있는 분들도 한분도 안계셨어요

원래는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던지라
가게 건너편에 웨이팅이 가능한 장소도 마련돼어 있었어요 :) 굉장히 넓어요~!
입장 후 샐러드바로 바로 돌진!

빕스 송도점은 생맥주와 와인이 무제한인데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량은 두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_^!!
근데 맥주는ㅋㅋㅋㅋ 저모양으로 따라지더라구요..?
나중에 거품이 빠지긴합니다...
 

메뉴를 살펴볼게요
쉬림프 올리브 패스트 누들

 

빕스의 꽃 " 대게 "
훈제 연어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 안주들
폴드포크로 햄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리치, 자몽, 사과, 냉동망고
각종 샐러드
와인 곁들임 안주
와인 곁들임 안주2
무알콜 히비스커스 딸기 모히토
스파클링 티
스프
라자냐와 봉골레파스타
로제 파스타, 크림 파스타
바질 피자, 페퍼로니 피자
딸기, 파르페
딸기 초코케이크, 티라미슈
딸기케이크
딸기케이크2

딸기축제가 진행 중이여서 한코너에는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들이 가득했는데요!
저희가 딸기철 끝물에 가서 그런지..ㅎㅎㅎㅎ
딸기 상태가 정말... 너무 맛이 없었습니다 ^^;;;;;;;;
저렇게 작은 딸기는 정말 처음봤네요.........

그래도 케이크 자체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초코퐁듀, 아이스크림, 와플
갈릭 쉬림프, 후라이드 치킨
통감자, 폭립
감자튀김, 떡볶이, 타코라이스
탄산음료 코너
각종 티
지중해식 씨푸드 스튜
게찜
조개찜
볶음밥

가장 신박하고 신기했던 코너!
쌀국수와 우동을 기계가 만들어주는데요 :)!
만들어지는데는 약 5분 정도 소요되는데 과정이 재미있어서
앞에서 계속 구경했네요ㅎㅎㅎ

메밀면
비빔밥, 막국수 토핑

이렇게 해서 메뉴들을 다 찍어봤는데요!
이렇게 올리고 보니까 뭔가 많아보이긴하는데.....
막상 퍼올려고하니까 별로 먹을게 없었다는.. 함정..ㅠ___ㅠ
저는 할인 받아서 갔지만 제 값주고는
못갈 것 같은 맛이에요..
특히! 이제 딸기시즌 기대하고 가지마세요!
다음 시즌이 돌아오면 가세요!! (진지 궁서체)


네이버 예약 후 방문 필수하면 웨이팅 없음
딸기시즌 끝물엔 가는게 아님(교훈)
메뉴가 많음
하지만 먹을건 없음
주류 무제한으로 술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