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압구정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다가
외관이 굉장히 이쁜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전지적참견시점에도 나왔던 곳이 더라구요!
방문해봤습니다😚


✔️영업시간
10: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입장도 전에 건물이 튀더라구요
굉장히 이뻤어요!
앞에서 사진찍으시는 여성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진짜 핫플인가봐요!🌝

건물 전체가 카페에요!

이 핑크문이 시그니쳐인 것 같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들…🥐
크로넛 맛있어보였는데 노티드를 다녀와서 그런지
그냥 케이크로 먹기로했어요!

케이크도 작고 너무 기엽죠ㅎㅎ
저는 초코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총 3층까지 있는데 좌석이 거의 다 찼더라구요
저는 2층을 이용했습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져요
많은 분들이 안밖으로 인생샷 건지는 즁..!📸

저희가 시킨 메뉴가 다 나왔는데요!
범상치 않아보이죠?ㅋㅋㅋㅋ

무니커피라고 여기 카페 시그니쳐 커피에요!
아메리카노 원액을 얼린 귀여운 얼음이
위에 올라가 있는데
사실 먹기에는 불편..^^,,,

그 옆에는 초코쉐이크인데요
위에 토핑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시멜로우랑 과자가 꽃혀있는데
진짜 당뇨걸릴 것같아서 마시멜로우는 걷어냈어욬ㅋㅋ
사진용으로는 좋은 것 같아요 📸

이건 초코케이크..!!!
마틸다초코케이크가 생각날정도로
꾸우덕 해보이는데요

진짜 보는 것과 같이
엄청 달달했어요~!!
무조건 아아랑 같이 드시길 추천!!!!


인스타감성 카페
인생샷 건질 수 있음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으로 옴
메뉴도 인스타용
맛은 쏘쏘

재방문의사 없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