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말 유명한 도넛집이죠!
미국의 도넛만이 아닌 한국스타일의 맛있는 도넛
노티드 청담점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9:00 ~ 21:00


외관부터 노랑노랑🌼🌼하게
귀엽게 생겼어요ㅠㅠ
매장 앞에는 노티드 인생네컷도 있더라구요!
찍어보고싶었는데 까먹었네요,,,

저는 평일 목요일 오후 2시쯤 방문했습니다!

입장하면 포장인지 먹고갈건지 직원분이 여쭤보시는데
포장이면 바로 2층에서 주문해서 갈 수있고
먹고가는거면 주문해서 3층으로
올라가는 시스템인 것 같아요
저는 포장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

매장 1층에 노티드 굿즈들이 줄지어있는데
정말 너무 귀엽더라구요..?
저도 인형하나 살뻔한거 겨우 참았습니다…

2층 주문하는 곳으로 올라가면
수많은 케이크들과 도넛들이 보여요💛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어요!!
저 곰돌이 케이크 실물로 본건 처음이였는데
아니… 손바닥만해요….;;;;;;✋🏻
(저렇게 작다고..?)

도넛말고도 타르트나 번 크로와상 크로플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도넛6개, 크로와상 1개 포장했습니다!

우유생크림, 커스터드, 레몬바닐라, 헤이즐넛
피스타치오, 딸기생크림
이렇게 6가지인데요

정말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달달하고 맛있는 도넛이에요!
빵은 손가락으로 누르면 다시 올라오는
퐁신퐁신 쫄깃한 빵입니다

크로와상은 오레오크로와상으로 사봤는데요
크로와상 전체가 오레오초콜릿으로 덮어져있고
안에도 오레오 크림이 가득차있어요!!
정말 달달함 그잡채,,,🦷🖤



카페가 귀여움
도넛도 귀여움
빵이 퐁신하고 쫄깃함
인기많은 이유가 있다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