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각종 TV에 나왔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예전에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걸 봐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쿠폰이 선물로 와서 운좋게 방문했습니다😊


평일런치 53,000원
평일디너 68,000원


저는 금요일 디너 1부를 네이버로 예약해서 방문했어요
도착했는데 가게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놀랬어요😳

보니까 예약은 필수일것같아요
저기 서계신분들도 전부 예약 고객이고
다 입장을 하고나니 테이블이 다 꽉찼었습니다

🔴예약 필수!!!

✔️영업시간
평일 런치 : 11:30 ~ 15:00
평일 디너 1부 : 17:30 ~ 19:00
평일 디너 2부 : 19:30 ~ 20:00


주말/공휴일 런치 1부 : 11:30 ~ 13:00
주말/공휴일 런치 2부 : 13:30 ~ 15:00
주말/공휴일 디너 1부 : 17:00 ~ 19:00
주말/공휴일 디너 2부 : 19:30 ~ 20:00

가게 내부도 굉장히 이국적으로 잘 해놓았더라구요
여행온 느낌도 들었어요~

테이블위에 칩이 초록색이면
계속 먹겠다는 의미이고

뒤집어서 빨간색으로 해두면
그만 먹겠다는 의미입니다!

책자에 보이는 15가지 종류의 스테이크를
직원분들이 들고다니면서 인당 1점씩 썰어주세요

기본으로 가운데에 고시 접시하나
3가지 소스가 놓여있었습니다

바로 샐러드바로 이동했는데요

배를 채울 수 있는
스프, 파스타, 볶음밥 종류도 있었구요

각종 샐러드류

구운야채

와인드시는 분들도 계셔서
살라미도 있더라구요

치즈, 파인애플 등

크로와상와 쿠키 그리고 빵과 곁들일
생크림, 계란샐러드도 있네요

훈제 연어

타코 소스들도 있어요

이렇게 치즈도 있었는데
이것도 와인 안주같죠~?

소스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피멘타 소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접시에 샐러드를 담아오고 다니
고기가 폭풍처럼 몰려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에 고기를 올려두고 칼로 한점씩 썰어주세요

이렇게요!

이건 바나나구운건데 처음에 주시더라구요!
위에 설탕도 잔뜩 있어서 굉장히 달았습니다ㅋㅋㅋㅋ

고기가 그냥 계속 와요..
사실 사진찍기도 바쁠정도로 계속 오셔서ㅋㅋㅋ
그냥 순식간에 고기접시에 고기가
가득 찼어요ㅋㅋㅋㅋㅋㅋ

사진도 모든 종류를 찍지 못했어요
순식간에 사라지시는,,,,

그래도 한텀 고기 접시가 다채워지고 점차 먹다보면
그 뒤로는 속도가 좀 맞아집니다

확실히 계속 고기를 먹다보니 느끼해서
샐러드바가 신의 한수더라구요..🙃
진정한 육식파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건 치즈빵인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물론 배불러서 다는 못먹었네요ㅠㅠ


생각보다 사람 많음
고기가 맛있음
종류가 다양함
고기가 주 메뉴이다보니 물림
느끼해서 샐러드 필수
육식파에게 추천

재방문의사 없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