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식단 조절이 필요해서
샐러드집을 찾다가 발견한 집인데요🙂
”알라보 청담점“ 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9:30 ~ 21:00
주말 9:30 ~ 20:30

외관에서 보여지듯
아보카도가 올라간 샐러드집입니다🥑🥑

저는 수비드 비프를 주문했습니다
13,900원이네요!

이렇게 오픈치킨 형태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었어요!
매장 자체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아보카도가 너무 기여워요…ㅠㅠ
인형까지 있어요💚

아보카도 씨앗 키우기 설명해주는 종이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귀여워서 한장 가져왔는데
키우진 않았어요..(저만그런거아니죠)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고기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구요
고구마,단호박,아보카도,야채 등등 푸짐했어요!

먹음직..🙂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아보카도두요!

(병아리콩 그켬자라… 남겼네요..🙄)
이외에는 맛있게 싹쓸어먹었습니다!


다이어터 추천
혼밥러 추천
맛있는 샐러드 집
아보카도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세요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