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삼첩분식에서 아주 핫한 떡볶이죠!
“ 바질크림떡볶이 ”
를 주문해봤는데요

사실 이번이 처음 먹어보는건 아니고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저는 1첩세트
(바질떡볶이 + 감자폭탄1/2 + 5종튀김)
15,000원
누드순대 3,500원
오징어튀김 추가 2,500원

총21,000원이였습니다
(배달비 별도)

바질떡볶이에는 베이컨5장
통통한 소세지 4개가 위에 올라가있는데요!
비쥬얼만 보고는 이게 무슨 맛일까..?하는데
바질향이 엄청 강하지는 않고
굉장히 맛있고 꾸덕한 크림떡볶이 맛이에요💚

베이컨하고 소세지도 굉장히 잘 어울리고
맛있게 먹었네요

삼첩에서 유명한건 역시 감자폭탄이죠~?
저는 반만오는 세트를 시켜서 절반만 왔는데
단품으로 시키면 박스에 가득 채워서 와요!

맛은 누구나 잘 아는 그맛..!!
해쉬브라운 맛이에요ㅎㅎ
튀김도 기본적으로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이건 누드순대!
특이하게 껍질이 없는 순대인데요!
껍질이 없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간하고 내장을 좋아하는 저는
조금.. 아쉽네요

떡볶이 안에는 큼지막한 새우가 들어가있어요!!
4~5개 정도 들어있는것같은데
너무 맛있어요.. 새우 추가 하고 싶을 정도ㅠㅠ

감자폭탄은 이렇게 소스에 으깨먹어도
짭짤하고 바삭 부드러워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



빨갛고 매운 떡볶이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특별한 떡볶이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굉장히 호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주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