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저녁을 먹게 되어 주변 가까운 고깃집을 찾게 되었어요.
권선동 롯데마트 주변에 있어요.

번개 막창 메뉴판
가게 밑반찬

미역국 맛은 굉장히 시원한 맛입니다.

삼겹살 때깔 3인분
삼겹살 두께

삼겹살 두께가 비교적 일반 삼겹살과 대패삼겹살 중간이어서
개인적으로 식감이 좋더라구여

초벌 막창 2인분

초벌로 구워져 나온 막창이에요.
제대로 굽지않았을때 돼지 냄새가 났었는데, 잘 익혀 먹으니 냄새가 나질 않았어요.
막창은 역시 바싹 익혀 먹어야 하나봐요. 질기지 않아 먹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막창 양념장

일반 쌈장에 고추만 올린 것 같았는데 살짝 달달한 맛이 있었어요.

돼지 껍데기 1인분

그냥 일반 돼지껍데기에요. 딱 기본만 한다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다시 생각 해보니
양념이 잘 베어있어 질리지 않고 먹게 되었어요.

비빔국수


국수는 양념을 직접 만드시는지
식초맛이 강해 혀를 탁 때렸어요.
혹여나 주문 할 때 식초 맛이 싫으신 분은 참고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최종 후기 : 가장 기본적이면서 호불호 없는 식당
간단하게 몇 명 안 되는 지인들과 술 자리나 회식 하기에 좋은 장소 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