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평에 생긴 프랜차이즈 흑돼지 전문점
“제줏간”에 다녀왔어요

지하주차장도 있고
아기의자도 있어서 방문하기에 편했어요

입구부터 안 까지
정말 제주도 느낌이 물씬~풍기는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았어요

웻에이징 72시간
드라이 에이징 48시간
교차숙성 방식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숙성되고 있는 고기들도 볼 수 있었어요🐷

저는
쫄깃살, 쫀득살, 흑돼지오겹살, 특삼겹살
쫄면, 파송송계란찜, 활화산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지금 보니..많이도 먹었네요

기본 소스로
소금, 와사비, 젓갈, 쌈장이 제공돼요

물병하고 식기 수저세트가
전부 옛날 감성을 자극하더라구요?ㅎㅎㅎ
델몬트물병 너무 오랜만에 봐서
재밌었어요🤣

일단 쫄깃살, 쫀득살, 흑돼지오겹살이
나왔습니다!
고기 때깔이 좋아보이죠~?

이건 서비스로 나오는 돼지김치찌개에요!
칼칼하니 고기랑 먹기에 딱이였습니다

고기는 이렇게 이모님이
어느정도 익을 때까지 계속 구워주세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개인적으로는 쫄깃살 쫀득살은
맛있게먹었는데
흑돼지 오겹살은 .. 냄새가 많이 나서..
먹다말았네요

쫄면이랑 계란찜인데
사이드메뉴가 저렴한편인데
맛이 있었습니다! 추천👍🏻

이건 특삼겹살!
이것도 오겹살이랑 비슷하게
냄새가 많이 났어요..ㅠㅠㅠ
남겼습니다….쩝

우거지가 반찬으로 나오는데
불판에 구워먹으면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활화산 볶음밥으로 마무리!
볶음밥은 눌은밥이 굉장히 맛있게돼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행분은 인생 볶음밥으로 픽!했습니다!


★★★
결론은
쫄깃살, 쫀득살만 맛있다
사이드 맛집이다
분위기가 좋다

재방문의사 없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