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포 한강신도시에 위치한
정정아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정정아식당은 인천에서 유명해진 음식점인데요
저는 인천시람인데
김포에 와서 처음 먹어보네요 //머쓱//😅

메뉴입니다!
저희는 묵은지닭볶음탕을 먹으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점심정식이 있길래
압력밥솥 묵은지닭볶음탕 정식 2인을 주문했습니다
ㄱ ㅐ이득

묵은지닭도리탕이
나왔습니다
묵은지 비쥬얼이.. 어후 침나와요
🫢🫢🫢

정식에는 꼬막무침이랑 도토리무침도 같이 나오는데요
두개다 양념은 같은 것 같았어요~
그래도 꼬막이랑 도토리 자체가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김치를 자르고 보니 나타난 닭들..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묵은지랑만 먹어도 한공기 뚝딱인데
닭까지 넘쳐나니.. 벨트 풀어야합니다..

압력밥솥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밥을 덜어내면 밑에 누룽지가 보이죠?

여기에 뜨거운물을 부어주고 다시 뚜껑을 덮어줍니다!
덜어놓은 밥을 다먹고
다음 코스로 숭늉을 먹으면 되는데
정말 배가 터질것같은데..
고소해서 또 들어가요 맛있네요ㅠㅠ
👍🏻

부족할 것 같아서 시켰던 묵사발인데
ㅋㅋㅋㅋㅋ
이것도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시원하니 잘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네요🥲



★ ★ ★ ★ ★
점심정식으로 푸짐하게 점심 해결 가능!
묵은지닭볶음탕 맛있음
도토리묵 맛있음
압력솥밥 맛있음

전체적으로 잘 먹은 느낌이네요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