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시원한 음식을 찾게 되는대요!!
부평구청 근처에 냉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별미 칡냉면 원조”
장사가 잘돼서 건너편에 별관까지 생겼어요..👏🏻

영업시간
월-일 :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저는 주말 오후2시쯤에 방문을 했어요!
웨이팅은 없었지만
안에 자리가 꽉차있었어요

웨이팅이 있어도 회전율이 상당히 빠릅니다!

주차장은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만차일시에는 앞에
주차요원분이 안내해주십니다!!
제가 갓을때도 주차장은 만석이라 가게 앞에 주차했어요🙂

메뉴판

온육수는 11월~2일까지만 먹을 수 있어요
냉면 비수기일때네요🙃
저때 가면 웨이팅도 없어요 추우니까..

물냉 비냉면 매운버전으로도 주문가능해요!🔥🔥

물은 셀프입니다

일반 물냉면
살얼음 가득한 보기만 해도 정말 속이 시원해지는데요
냉면 맛은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하죠
정말 기본적으로 맛있는 맛!!
남녀노소 어린아이 어른까지 다들 좋아하실만한 맛이에요
그래서 자꾸만 생각난다는..😌

비냉 곱배기
양 실화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곱배기를 보았습니다..
이게 곱배기지…

비냉도 누구나 좋아할 맛!!
육수도 같이 제공되니까 먹다가
물냉으로 갈아타기 ssap가능😏

물만두
물만두는 냉면이랑 곁들여 먹기 좋지만
가격대비 좀 아쉬워요..쩝..



냉면 기본 맛집
여름메뉴 추천
웨이팅 있어도 회전율 빠름

재방문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