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분위기있는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두번째 방문인 식당이에요
정통중식집인
공을기입니다!

✅영업시간
월 - 토 : 12:00 ~ 01:00
일요일 : 12:00 ~ 24:00

가게 내부 모습인데
홍콩느낌도 나면서 이국적이였어요
다른 나라에 온 기분

공을기 대표메뉴

저희는 야외에 앉았는데요
이렇게 테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앞접시, 숟가락
무말랭이, 단무지
복숭아하이볼, 연태하이볼, 사이다

저번에도 먹었지만 하이볼이 맛있어요!
음식들이랑도 잘 어울려서 한잔씩은 시켜먹는
메뉴에요

청경채가지볶음

굴소스로 청경채랑 가지를 볶음 음식이에요
저는 가지를 원래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량주

이건 서비스로 주신 고량주?였는데
독하더라구요ㅎㅎㅎ
향은 좋았어요👀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고기랑 튀김옷이 다 얇고
바작하니 제 최애메뉴였어요..
꿔바로우는 사랑입니다..💖

레몬크림새우

달달느끼상큼한 레몬크림새우⭐️
새우가 굉장히 크고 오동통했어요!
소스도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레몬의 상큼함이 느껴져서 맛있었네요!

멘보샤 4ps

멘보샤는 솔직히 맛없기 힘든 메뉴 ^..^
근데 너무 비싸요 맛은 있는데ㅠㅠ
싸면 열개는 먹고싶은데🙄🙄🙄

위샹동구

이건 지인이 추천해서 먹어봤는데요!
은행과 야채를 어향소스로 볶아서
다진 해산물로 채운 표고버섯을 얹은 요리에요!
해산물로 채운 표고버섯이 굉장히 고급진 동그랑땡느낌!

하이센 꿔바탕

누룽지탕! 되게 진득하고 진했어요
그리고 그릇이 식지도 않아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었어요

술이 술술…
메뉴들이 다 맛은 있는데
아무래도 중식이다보니 조금 느끼한 감이 있어요
그만큼 술은 참 잘들어갑니다^^
(과음 조심)

닝먼장찌

마지막으로 주문한 메뉴는
레몬 간장소스로 만든 닭튀김요리였는데요!
그냥 맛있는 간장치킨 느낌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이라그란지 조금 느끼느끼🫨🫨



분위기 좋음
데이트 장소 추천
메뉴 다양함
술자리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