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어버이날 &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근처에 식당을 찾아보다가

한정식집이 있어서 가족모임 장소로 선택했는데요!

이 곳은 예전에도 한번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리뷰 남겨보네요 :)

인천 십정동에 위치한 "정밀"입니다!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 11:30 ~ 21:3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정밀은 번화가라고 하기보다는 안쪽으로 들어와야 만날 수 있는데요

그만큼 시골 정원분위기 뿜뿜 풍기는 예쁜 주택 느낌이에요!

식당 앞쪽에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요!

근데 이번주는 아무래도 사람이 많다보니 주차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갓길에다가 세웠습니다! (문제 없었음)

저희 가족은 미리 예약해서 룸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전화예약)

모임이 많은 날에는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셔야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정신이..하나도 없어서 ^^...메뉴판도 못받았네요

기본 밑반찬 (꼬막무침, 나물, 고구마샐러드, 열무김치, 고구마맛탕, 생선구이)

기본 밑반찬2 (도라지무침, 잡채, 시래기무침, 오이무침, 두룹, 미역국)

밥은 돌솥밥으로 변경할 수 있어서 전부 돌솥밥으로 변경했어요! 

한정식집의 필수죠 ㅎㅎ

먹기 전에 미리미리 숭늉을 만들어 놓습니다!

제일 먼저 소갈비찜 3인분이 나왔어요

국물이 자작한 느낌의 소갈비찜이에요!

소갈비 자체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어린아이들 그리고 노인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았어요!!

황태구이

황태구이는 약간 기름지긴 하지만 양념이 맛있는 편이라 잘 먹었어요!

누룽지탕은 서비스로 주신 것 같아요!

안에 생각보다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서비스치고 굉장히 퀄리티가 좋았네요!

보리굴비

보리굴비는 숭늉에 올려먹으면 지존 꿀맛..!!!

보리굴비까지 클리어하고 나니 숭늉은 이미 클리어 배터져요...

조카를 위해서 시킨 떡갈비인데요!

딱 달달하고 아기들이 좋아할 맛이였어요!!

오랜만에 가족모임이였는데 정말 배불리 먹고 갔네요


굉장히 깔끔한 식당

가족 모임장소로 추천

사람이 많은 시간대는 정신이 하나도 없음

그래도 친절은 하심

식당이 너무 정신없어서 모임때

재방문의사 없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