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방문한 곳은 백운역 근처에 위치한
“오봉집”입니다!
처음 생겼을때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 해봤어요☺️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 15:00 ~ 23:00

가게 외부
메뉴판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오봉스페셜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52,000원이네요!!

거기에 공기밥 2개랑 주먹밥 1개 추가 주문했습니다😆

오봉스페셜은
직화낙지+보쌈+쟁반막국수가
나오는 세트메뉴에요!!

기본으로 반찬이 제공되지만
부족한 음식은 셀프바에서 떠다먹으면 돼요:)

기본 반찬입니다!
정겨운 상에 담겨져서 나와요🌺

미역국도 나오네요!
(슴슴한 맛)

직화낙지

먼저 낙지부터 나오는데요!
직화낙지는 기본맛, 매운맛, 지옥맛으로
맵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매운맛으로 골랐어요!!
양념이 강렬해 보이지않나요🔥🔥

쟁반막국수

쟁반막국수는 굉장히 상큼하고 산뜻해서
보쌈이랑 같이 곁들여 먹기에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먹음직스럽죠? 아직 보쌈은 안나온 상태!

보쌈

조금 기다리니 보쌈도 나왔어요

보쌈 김치도 시원하고
보쌈도 부들부들하니 맛있었어요👍🏻👍🏻
쟁반막국수와 조합도 좋구요!!

주먹밥, 공기밥

직화낙지를 주문하셨다면
공기밥은 무조건!! 시키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참기름을 휙휙 두르고
낙지를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근데 매운맛을 주문한게… 조금 miss였어요..
생각보다 많이 맵더라구요?ㅠㅠㅠ
기본맛도 충분히 매콤하니
매운거 못드시눈 분들은 무조건 기본!!!!

너무 매울땐 주먹밥 먹어주면 좀 괜찮아져요
ㅋㅋㅋㅋㅋㅋㅋ

3명이서 먹었는데 음식양이 많아서 좀 남겼어요
오봉스페셜+밥
시키시면
4명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족외식 장소 추천
음식 맛있음
양도 많은 편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