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동춘역 근처에 위치한 스퀘어원 안에 있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가벼운 음식을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 인데요🙂
“샤브보트”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 11:00 ~ 22:00

샤브보트는 채선당이 만든 1인 샤브집인데요!
보이시다시피 약간 초밥집(?)🍣 느낌이나요

제가 갔을때는 마라탕은 품절이였어요
소고기샤브 9,900원
소고기토마토샤브 10,900원
소고기커리샤브 10,900원
한우샤브 15,900원

저는 소고기토마토샤브로 주문했습니다🙌🏻
한우샤브 말고는 딱 점심에 먹기에
좋은 가격대인 것 같아요!

야채나 사리들은 추가로 구입할 수 있어요!

땅콩소스, 칠리소스, 간장소스, 다데기

주문하면 육수가 나옵니다

위에 온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서
알맞게 조절해가면서 끓이면 돼요!

소고기

모듬야채

취향에 맞게 조금씩 넣어서
즐기면 됩니다!

제가 먹었던 토마토샤브는
저는 좀 더 토마토 맛이 나기를 원했는데..
거의.. 토마토 맛이 안났어요🤔
살짝 향이 나는 정도..????

깔끔하니 좋았는데
토마토샤브는 안시킬 것 같아요👋🏻


1인 샤브로
혼밥하기 최고
깔끔한 가게 내부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