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효성동에 귀하디 귀한
몇 안되는 맛집인데요!
바로
“황금곱창”입니다!

 ✅영업시간
매주 일,월 정기휴무
✔️화~토 : 17:00 ~ 23:30

저는 금요일 저녁 7시쯤 방문을 했습니다!
황금곱창은 체인점이 굉장히 많이 생겼는데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본점이 제일 찐이지 않을까..🤔

평일에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기다릴까봐 긴장하면서 도착했는데
다행히 딱 한자리!! 남아있었어요!!

손님들로 꽉 찬 모습이에요
신발은 벗고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여름엔 발냄새 조심…ㅎㅎㅎㅎ)

기본 양념

참기름장, 곱창소스, 미숫가루

부추무침, 깻잎장아찌, 배추김치

부추랑 깻잎이 곱창이랑 상당히 잘 어울렸어요👍🏻

정겨운 가스버너

술드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오뎅탕도 서비스로 제공돼요!!!
소주랑 먹기에 딱🍾

한우곱창 2인분

한우곱창 1인분에 19,800원

곱창은 다 익혀진 상태로 나오고
염통은 핏기만 사라지면 먹으면 된다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사이드로는 웨지감자, 양파, 마늘, 떡, 버섯
같이 나옵니다🤗

거의 다 익혀져서 나오는 만큼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추가 주문하시려면 꼭 미리 주문 해놓기!!⭕️

곱창안에 곱 보이세요..????
진짜 엄청나게 꽉 차있어요🫢🫢🫢
저렇게 꽉찬 곱창은 처음봐서 기대 가득x100000

맛은 진짜 곱이 가득차서
고소하고 기름지고ㅠㅠ 깻잎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근데 곱이 너무 많아서 나중엔
조오금 물리는 감이..!있어요🙄

곱창1인분 더 먹고
마무리로 코리안 디저트 볶음밥갑니다💃💃

볶음밥 1인분

볶음밥 1인분 3,000원

가운데 계란까지 완벽,,,, 배우신분👍🏻
1인분이여도 양이 꽤 많았어요!!

볶음밥은 묘미는 뭐다?
누룽지죠 박박 긁어서 끝까지 불태웠습니다❤️‍🔥❤️‍🔥


소곱창 맛집
웨이팅 많은 날엔 한시간 정도.!
곱이 가득 차있음
음식은 늦게 나오는 편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