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밥 무한리필 집으로 유명한
쿠우쿠우 부평점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도 자주갔던 곳인데 리뷰 남겨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금요일 저녁 7시쯤에 방문했는데요
사람 굉장히 많았습니다…
앞에 15팀정도 웨이팅이 있었구요
근데 금방 빠져서 한 2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

🔆여기서 꿀팁 🔆
7시가 가장 피크타임이에요
8시부터는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고
초밥도 줄서서 안퍼도 됩니다..😂
(저는 줄서서 펐어요..)

이용요금


쿠우쿠우 전 메뉴 살펴볼게요!
사람이 많아서 안채워져있는 음식도 있네요😥

시작은 롤부터에요!

매콤무뼈닭발롤, 스팸롤
참치롤, 훈제연어롤, 새우튀김롤, 치즈롤
후리가케롤, 감태육회롤, 소고기롤, 캘리포니아롤, 키토김밥
장어롤, 꼬마김밥, 볶음김치유부, 치킨롤, 더덕구이롤, 유부초밥
타코와사비군함, 참치유부, 연어장군함
샥스핀군함, 떡갈비군함, 멍게군함, 명란아보카도군함
날치알군함, 게장군함, 육회군함
소스 및 참치, 언어 회
문어회, 소라, 새우장

여기서부터는 초밥류입니다

새우, 계란말이, 랍스타, 새우장, 활어묵은지
감태, 양념새우, 단새우,차슈,연어
연어, 베이컨, 감태주먹밥
가리비, 광어, 문어, 우삼겹
문어, 고추장육회, 육회, 한치다리, 갑오징어

초밥 외에 메뉴들

잔치국수
요거트
요거트 토핑 및 절임류 반찬
오리냉채
김치, 간장게장, 육회
샐러드
샐러드2
샐러드3
새우
필라프, 크림새우
떡볶이, 소불고기
깐쇼새우, 장어강정
스프
튀김류
우동,쌀국수,짬뽕,짜장
크림파스타, 로스트비프
찹스테이크, 버팔로스틱
피자
퐁듀 및 과자
슬러시
아이스크림
케이크 및 젤리
과일류
인기만점 와플코너

쥬스음료

탄산코너

4명이서 가서 이만큼 퍼왔네욬ㅋㅋㅋ
주변에서 다들 놀란..🫣
뽕 제대로 뽑은 것 같죠 ㅋㅋㅋㅋㅋㅋ
핑계를 대자면..
사람이 너무많아서 한꺼번에 가져오느라..ㅎㅎ

초밥 회전률이 좋아서 초밥 상태도 좋고
초밥 이외에도 다른 메뉴도 굉장히 많아서
남녀노소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차는 1시간 30분 무료입니다!


메뉴 많음
음식 상태 좋음
사람도 많음
깔끔한 편임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