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의 최애 떡볶이집이라고 할 수 있는
또보겠지 떡볶이!! 다녀왔습니다 :)
신촌히어로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월~금 11: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14:30 ~ 15:30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11: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주 일요일 휴무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위로 올라갈때부터 또보겠지만의 특유의 인테리어가
돋보이구요!
문 앞에 웨이팅 할 수 있는 테블릿도 있어요
저는 평일 11시40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었어요!

그리고 임산부석으로 네이버 예약 후 가서
사리1개, 음료수1캔 무료로 받았습니다😊

안쪽에도 웨이팅 할 수 있는 좌석이 있었어요!
물하고 색연필까지 센스👍🏻👍🏻👍🏻

입장해서 먼저 주문을 하면

테이블 번호가 적혀있는 패를 주시는데
이걸 가지고 자리로 가면됩니다
다 먹은 후에 결제할때 다시 드리면 됩니다!

가게 내부

신촌점은 제가 갔던 곳 중에 가장 넓은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로봇 서빙까지!
음료랑 감튀는 로봇이 서빙해줘요😀

버터갈릭감자튀김

제 최애입니다..❤️❤️❤️
정말 너무 맛있구요
청년다방에도 버갈튀있지만
역시 또보겠지가 원조에요 너무 맛있어요…

즉석떡볶이2인

떡볶이도 살짝 매콤하고 단짠..
매콤할때 쯤에 느끼한 감튀 한입하면
정말 극락행…🫠🫠🫠❤️

날치알볶음밥도 먹었는데요 치즈추가했어요!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배불러요..
K디저트 ㅋㅋㅋㅋㅋㅋ

임산부 예약했더니 스티커도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소한 배려까지
잘먹었습니다🙏🏻



즉석떡볶이 맛있음
버갈튀는 더 맛있음
웨이팅 없었음
음식 빨리나옴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