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체중조절 할 일이 있어서
건강식을 찾아보다가 알아본 곳인데요:)
바로 땡스오트라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카페 외관부터 감성있고 너무 이뻤어요💚

2층까지있고 2층에 테라스도 있었어요!
저는 리얼망고 그릭요거트 볼을 주문했습니다

날이 좋아서 테라스로 나갔는데요
날씨도 한몫했고 전체적으로 우드느낌으로
사진도 굉장히 잘나와요📷💛
(인스타 감성 철철…)

망고, 코코넛정크, 그래놀라, 아가베시럽으로
구성돼있고
맛도 있었어요!!

꾸더억한 그릭요거트 보이시나요??🫣

아쉬운점 한가지는
굉장히 쪼꼬맣다~~~ㅋㅋㅋㅋㅋㅋ
아침식사 중에 하나로 좋을 것 같아요

내 배를 채우기엔.. 넌.. 부족해..


예쁜 브런치카페
인스타 감성
사진 잘나옴
그릭요거트 맛있음
양이 적음

가끔 재방문의사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