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에서 정말 핫한 베이글집이죠!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지나갈때마다 사람 바글바글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런던베이글 안국점
영업시간 : 08:00 ~ 18:00

평일 화요일에 방문했구요
지하철로 가면서
오전 9시30분에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걸었는데
대기번호 296번 앞 대기 150팀이였어요


(w ow…)

10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 바글바글🤪
10시쯤에 앞에 대기팀이 65팀으로 줄었어요!!

그래서 오호 금방 들어가겠네라고 생각했어요
헛된희망…인줄은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며..
계속 기다리는데 급격하게 대기가 잘 안줄더라구요..?
허허허허허허허

그리고 테이블링 예약차례 지나서 헛걸음하시고
돌아가신분들도 많이 봤어요 조심하세요🥹

오랜 기다림끝에..
오후 1시 쯤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거의 3시간 기다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가실분들은 그냥 9시에 땡치자마자 웨이팅하세요..ㅠ

자리는 굉장히 좁았어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었어요

드디어 베이글 영접ㅠㅠㅠㅠㅠ

베이글이 이쁘긴 이쁘더라구여..(?)

베스트 메뉴 10위!
런던이라그런지.. 메뉴가 다 영어로 써있더라구요
(울렁울렁..)
저는 포장빵 따로 먹고갈빵 따로
카페라떼, 레몬에이드
그리고 트러플 버섯 스프였나..? 그것도 유명해서
같이 시켰습니다🤔

이름은 다 잘 모르겠고
그냥 맛있어보이는거 담았어요ㅋㅋㅋㅋ

대파크림치즈 베이글은
파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난하게 좋아하실것 같아요!

베이글들 전체적으로 굉장히 쫄깃했어요!
대신 크림치즈가 없는애들은
크림치즈도 같이 구매해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음료는 그냥 무난한 맛이고
스프는 정말 트러플향이 엄청~! 진했어요!!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가게분위기 너무 좋음
사진 잘 나옴
베이글이 맛있음
웨이팅 지옥
세상 사람들 다 베이글 먹으로 온듯

재방문의사 없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