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포테토칩에서
새로운 맛이 나와서 한번 구매해봤는데요!

바로 잭슨 페퍼로니맛이에요!
잭슨피자랑 콜라보 한 제품이에요🍕🍕

후면

칼로리는 한봉지 다먹으면
총 600칼로리 정도?ㅎㅎㅎ
과자는 배도 안부른데.. 억울하네요😫

감자랑 피자 콜라보한 캐릭터
너무 기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딱 열었을때 피자향이 확 났어요

맛은 벌집피자 맛이랑 상당히 비슷해요
근데 벌집피자보다 더 맛이 진해서
맛있더라구요!
맥주랑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잭슨피자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에요
그래도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

딱 그냥 맛있는
피자맛 감자칩이였네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