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U에서 항상 핫 한 빵이죠
연세대빵과 고려대빵!

이번에 같은날에 같이 신상을 냈는대요
마치 경쟁을 즐기는 느낌아닌가요?(변태)🌝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CU 어플을 통해서 예약해놓고
찾아왔습니다
편의점 빵을 예약하는날이 올줄이야..🙄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영양성분입니다
468칼로리네요🐷

고대 듬뿍앙버터는..
707칼로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어보았습니다

연세빵은 겉모습은 일반 생크림빵이랑 똑같고
반을 갈라보니 솔티카라멜 크림이 위에 있고
바닥쪽에는 약간 쫀쫀한 카라멜층이 또 따로 있었어요!

풍성한 크림에 달달한 솔티카라멜맛까지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래깔린 카라멜층도 맛있더라구요👍🏻

고대 듬뿍앙버터는
약간 냄새가 피자빵? 치즈빵? 냄새가 났어요
빵 위쪽에 치즈를 붙여서 녹인것같아요
약간 서브웨이 파마산오레가노 빵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아요👌🏻

포장 사진하고 비슷하게
버터랑 팥앙금이 정말 두껍게 들어있더라구요
이래서..700칼로리.. ㅎ허허허하
앙버터 자체는 맛있는데
빵이 좀 퍽퍽한 감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제 개인적으론
연세대 승!!!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