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에 정말 엄~~~청나게 핫한 디저트죠
바로 약과인데요
약케팅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데 인기의 중심이
바로 유튜버 여수언니에서 시작됐다고 볼 수도 있는데
여수언니가 직접 약과를 만드셨다고해서
너무 궁금해서 저도 주문해봤습니다!!🥰

현재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아래 링크 첨부했습니다 :)
🔽
https://m.smartstore.naver.com/happybomnal/products/8063393170

봄날엔약과 : 봄날엔 디저트

봄날엔약과

smartstore.naver.com

스토어에 들어가시면 판매일정이 나와있는데요
저는 28일에 오후2시!
알람맞췄다가 정각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구매됐어요~!
힘들줄알았는데 한 2시10분이 지나도 품절이 안되더라구요?
물량 많이 푸신 것 같아요😊

28일에 구매했는데
30일에 배송왔어요!!
배송까지 생각보다 빠르죠?

굉장히 귀엽고 아담한 박스가 들어있어요!
자세히 살펴볼게요👀

포장지에 있는 그림은
여수언니 자녀분이 직접 그린거라고 하는데
너무 귀엽죠ㅎㅎㅎ

총 10개가 들어있고
10개에 1,606칼로리
개당 160칼로리 정도..?🐖

상자를 열면 여수언니의 손글씨로 남겨진
약과 꿀팁!이 적혀있어요!

1. 얼렸다가 5~10분 해동 후 먹기
2.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2~30초 돌린뒤
한김 식히고 우유 맛 아이스크림과 먹기
3. 해동 후 바로 아이스크림과 먹기


꿀팁대로 먹으려면 일단 아이스크림을
사야겠습니다..!🍦🍦

낱개로 깔끔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크기는 딱 옛날에 보던 그 약과 크기에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쟁여놓고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물엿 코팅이 전체적으로 잘 안되어 있다는 글을
몇개 봤었는데
여수언니 유튜브에서 본 것 처럼
찐득~하게 묻어나오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반들반들하긴 해요!

반으로 쪼개봤는데요!
안에가 굉장히 꾸덕하고 촉촉했어요!!❤️

꿀팁대로 먹은건 아니고 바로 먹었는대도
원래 약과에서 나는
기름쩐내가 하나도 안나고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겉부분은 살짝 바삭하구요!

호불호가 갈리긴하는데
제가봤을땐
일반 마트에서 파는 약과랑 비교해서 드셔보시면
확실히 맛있다고 느껴지실 것 같아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