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줄서는 식당에 나왔던
압구정에 위치한 중식당 “무탄“입니다!
저는 새우를 너무 좋아해서
뚱카롱 멘보샤 사진보고 여긴가야해!!라고 생각했는데요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저녁 6시쯤 방문 했는데 웨이팅 2팀? 정도 있던 갓 같아요!
2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메뉴구요
저는 마카롱멘보샤 / 흑돼지탕수육 / 무탄짬뽕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짜샤이,단무지,땅콩이 나와요

흑돼지탕수육

  탕수육 가격대비 양이 적긴하죠..?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탕수육 잘하는 집은 소스에 버무려서 나온다는데
진짜인가봐요 정말 바삭하고 달달하고ㅠㅠ
또먹고싶어요..🥲

마카롱멘보샤

드디어 나왔습니다!!
5개에 28,000원인뎈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안먹어볼 수 없어서..
겉에 식빵은 얇은데 안에 새우가 정말 그득!!!
들어있어요 칠리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극락🧚🏻‍♀️

그래도 너무 비쌰자나…

무탄짬뽕

짬뽕에는 불맛이 엄청 많이 났어요!
얼큰하니 술 한잔하고 곁들이기도 좋더라구요
짬뽕도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대가 있는 편
음식은 다 맛있음
가격대비 양 적음
특별한 날 추천
데이트코스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특별한날..)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