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업시간
평일 13:00 ~ 24:00
주말 13:30~24:00



 오늘은 요즘 부평에서 굉장히
핫플이라고 소문난
양갈비 무한리필“히츠지야”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일요일 오후 2시쯤에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굉장히 일본 느낌이 나요
일본에 와있는듯한 느낌😯

원래는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가 간 시간에는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술 드시러 많이 오시다보디
저녁에 웨이팅이 많을 것 같아요
(웨이팅하면푸딩 제공해주신다네요👍🏻)

들어가자마자 완벽한 일본..!
앞쪽엔 혼술도 가능한 공간이 있고
안쪽에는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자리 안내를 받았는데요
앉으니까 바로 옆에 주방이 오픈키친 형태로 보이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특상다베호다이 코스 메뉴 무한 4인을
주문했어요 🙂
인당 45,000원이였어요

드링크 무제한 코스도 이용하려고 했는데
테이블 인원대로 주문을 해야 이용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2명만 이용하고 싶었는데
아쉽게 이용하지못했네요ㅠㅠ

주문하면 기본으로 주는 소스와 소금

숙주, 꽈리고추, 토마토, 불판닦는 기름

삿포로 맥주, 메론소다도 따로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크림맥주처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메론소다도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처음으로 나온 건 스키야키 나베입니다
고기가 잔뜩 올라가 있었어요

다음으로 화로 등장

처음에 직원분이 기름으로 불판을 코팅해주세요

저온숙성 토마호크 양갈비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고
나머지는 소고기처럼 저희가 직접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미디엄레어로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나머지는 직접 구워먹었는데
화력도 좋고 소고기 정도로 익혀 먹으면 돼서
금방 구워지더라구요
고기가 안끊기게 먹기 ssap가능

고기 리필 부탁드리면 이렇게
부위별로 4부위를 가져다 주십니다
계속 이렇게 똑같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총 4~5번 정도 리필했어요!

확실히 기름지다보니 술을 안먹으면
많이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다음에는 저녁에 술자리로 가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배불리먹다가 정신팔려서 마지막에 나오는
치즈 함박스테이크도 못먹고 나온거있죠..;;;
사실 이거 올릴때 알았어요..
갑자기 화나네요.. 맛있어보이는데..😡

혹시나 가시면 꼭 끝까지 다 드시고 나오세요ㅠ


완벽한 일본 분위기
직원들 친절
고기가 맛있으나 기름짐
술안주로 제격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