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업시간 14:00 ~ 01:30

오늘은 부평에 위치한
어촌시대에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들어갔을때 1,2층 모두 꽉찬 상태고 웨이팅 1팀 있었어요
그래도 금방 자리가 나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어촌세트 4인주문했습니다
84,000원

테이블 이용료 1인 1,000원으로
저희는 4인 4,000원이 추가 됐어요

주류와 음료는 냉장고에서 각자셀프
꺼내서 먹으면 됩니다
나중에 나갈때 직원분이 병 갯수 세워주십니다!

셀프바도 자유롭게 이용가능해요
청결한 모습이죠
라면사리도 꽁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 나오기전에 다슬기랑 샐러드로
간단하게 술 한잔씩 시작하기 좋았어요
👍🏻

상추랑 깻잎도 상태가 좋은편입니다!

회가 제일 먼저 나왔는데요!
사진에서 보이시다시피
회가 굉장히 도톰하게 썰어져서 나온 걸 볼 수 있어요
씹는 식감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로는 해산물모둠인데요
가리비,전복,낙지,타코와시비,멍게,새우
종류별로 가득 나와요!
입이 질리지 않는달까요🤤🥂

열심히 먹다보면
초밥이 나옵니다 인원수별로
한개씩 맛볼 수 있게 나오더라구요!
중간에 밥이 들어가니 배도 슬슬 부르네요ㅎㅎ

다음은 물회입니다!
새콤하고 자극적인 맛인데요
술안주로 너무 좋았어요!!
시원~하게 입을 리프레쉬 시켜주는 느낌😏
안에 소면도 들어있습니다

횟집에서 빠질 수 없는 튀김이죠
새우튀김하고 생선튀김이 나왔어요
칠리소스, 타르타르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찍어먹으면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됩니다
물론 술도..🤪

이제 다 나온건가..! 싶을때
계란찜이 등장해줍니다
파가 굉장히 많이 들어간 계란찜이였어요!

안주 거의다 먹었다 싶을때
횟집에서는 매운탕이 빠질 수 없죠!
매운탕 6,000원 따로 주문했습니다.
매운탕 나오면.. 술한병 더 꺼내게되죠..허허
무한굴레🤪🤪🤪🤪

간판에 멸치회무침이 눈에띄어서
멸치회무침도 중짜리도 주문했는데요
멸치회무침은 과메기보다 살짝 비린 맛이 덜 하지만
그래도 비린 맛 싫어하시는 분들은
못 드실 것 같아요 ㅠ
비린맛 갠찮으신 분들은 깻잎이랑 김이랑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푸짐하다
저렴하다
가격대비 맛있다
술이 무제한으로 들어간다
사람이 많다
멸치는 조금 비리다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