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고기가 땡겨서 홈플러스를 방문했는데요
원래는 차돌박이를 사려고 하다가
꽃삼겹은 한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도전해봤습니다!

1키로에 17,900원이에요!

깔끔하게 포장돼어있어서
여행이나 캠핑 가실때
사들고 가시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집에서 구워먹었어요..(귀차니즘)

이름에 걸맞게 꽃모양🌼처럼
동그란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차돌박이보다는 약간 더 두꺼워요!

불판에 올리면
C자 모양으로 조금 풀어져요

다 익으면 길이가 길어진 대패랑 비슷해집니다ㅎㅎ
대패보다는 씹는 감이 더 있어요!
한장한장 굽기도 수월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저는 미나리를
올려서 같이 먹었는데요
맛있게 먹었어요!

대패보다 좀 더 씹는 감이 있는 고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