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버거킹
신메뉴죠
콰트로 멕시멈 버거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햄버거 단품 무려 16,500원

(너무 가격이 사악해서 많이 망설여짐..)

일단 크기는
일반 버거킹 와퍼랑 비슷해요!

근데 높이는 확실히 높고
무게가 묵직함이 느껴집니다🍔

반으로 잘라봤는데요
wow,,, 정말 고기로만 가득 차있는 모습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패티 4장에 치즈,베이컨 정도만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맛도 정말 보여지는
그대로에요
고기 치즈 맛!만 나요ㅎㅎㅎㅎㅎ
소스가 부족하다는 느낌도 많이 들었고
다른 야채들도 부족하다보니
퍽퍽한 느낌도 들어요…

고기 씹는 맛은 물론 좋았지만
맛으로만 따지면
다음엔 안사먹을 것 같네요..

와퍼주니어랑 비교했을 때 모습
와퍼주니어 너무 깜찍ㅋㅋㅋㅋ🍔⭐️

콰트로 멕시멈버거는
그냥 경험해본걸로 만족!!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