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골목식당을 보면서 포방터 돈까스처럼
바삭하고 부드러운 돈까스가 너무 너무 땡기더라구요ㅠㅠ
그러던중에 포방터 돈까스와 비슷하다는 돈까스집이 부평에 있다는
글을 발견하고 바로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바로 경복돈까스 입니다. 부개역에서 가까워요

경복돈까스 가게 외관입니다. 생각보다 되게 아담하더라구요~!

영업시간.....안내... 꼭 확인하고 가세요 ㅠㅠㅠㅠ처음갔을때는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못먹고...
두번째 갔을때는 휴무날이였더군요 하하하 ㅠㅠㅠㅠ 바보같죠
결국 세번째 방문만에 !! 돈까스 집에 들어 갈 수 있었어요 감격..
-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9시 (라스트오더 오후 8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5시
매주 수요일 휴무

메뉴는 간단하죠? 등심 안심 돈까스 치즈돈까스 떡볶이까지 총 5가지 메뉴입니다.

첫번째로 나온 돈까스는 치즈 돈까스!!! 비쥬얼,,,세상 영롱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치즈돈까스 반이상 사라지기 시작할때 등장한 등심 돈까스! 돈까스 도톰한거 보이세요....????

마지막으로 등장한 이녀석은 안심 돈가스! 비쥬얼 보자마자 와... 뭐야 쩔엉...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 돈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포방터랑 비슷하다고 글을 봤는데
제가 그건 안먹어봐서 비교가 불가하네요..(먹고싶다..)
그래도 인천에 이만한 돈까스집을 가본게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아 그리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별점 :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