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나가다가 이전부터 유명했던 만두집이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인천 작전시장에 위치한
찐만이네 만두집입니다

영업시간
월요일 : 정기휴무
화 - 일 :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00

가게 외관입니다

만두 외에도 떡볶이랑 오뎅 순대도 팔아요!
떡볶이 비쥬얼이 먹음직스러워서
다음에는 사먹어보려구요ㅎㅎ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100개 5만원
50개 2만5천원

그 외에도 안쪽에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국수 쫄면 라면 등등
저는 포장했는데 안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만두 포장 주문하면 수제로 만들어놓은 만두를
바로 쪄서 주십니다 그래서 시간이 조금 걸려요~!

저는
반반으로 포장했는데요~
김치만두보다는 고기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피가 얇아서 만두소가 잘 느껴졌습니다!


시장 맛집
작전시장 안에 여기밖에 볼게없음
만두 무난하게 맛있음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